성공스토리

event

벼룩시장

PR

PR

PR

제품구매가이드

Double A Copy Center 회원이 되시면 제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스텝1 로그인

로그인

  1. 1. 우축 상단의 로그인 버튼 클릭
  2. 2. 각 매장 별로 발부된 아이디와 비빌번호로 로그인
  3. * 별도의 회원가입 과정은 없으며, 아이디/비밀번호를 모를 경우 전화 문의 바랍니다.

스텝2 주문방법

주문방법1

  1. 1. ORDER메뉴 클릭
  2. 2. 원하는 용지 크기 클릭
  3. 3. 원하는 상품 클릭

주문방법2

  1. 4. 주문수량 입력(최소 주문수량 있음) 및 구매처 선택
  2. 5. 쇼핑카드 담기 또는 주문하기 클릭

스텝3 주문서 작성하기

주문서 작성하기

  1. 1. 주문 원하는 제품을 선택
  2. 2. 총 주문 금액 확인
  3. 3. 배송지 정보 확인
  4. * 연락처는 수정 가능하며, 매장 주소 및 기타항목 개별 수정 불가합니다.
  5. (수정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 문의하기 메뉴 또는 유선을 통한 문의 바랍니다.
  6. 4. 주문 완료 버튼 클릭

스텝4 결제방법

* 결제는 웹사이트상에서 이루어지지 않으며, 오프라인으로 별도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1. 1. 해당 주문 업체별 지정하는 날짜, 방식에 맞추어 결제
  2. ex)제이디아이무역
  3. - 매달 1일~15일 주문물량 : 15일 결제
  4. - 16일~말일 주문물량 : 말일 결제
  5. - 제이디아이 담당자가 매장에 유선 연락 후, 계좌 입금하는 결제 방식
  6. 2. 세금계산서 발행 : 담당자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스텝5 배송

  1. 1. 총판 및 대리점 담당자가 주문확인 후, 각 매장으로 물품 배송

주문취소

주문취소

  1. 1. My page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주문 취소 버튼 클릭
  2. * 발송되지 않은 주문 내역에 대해서만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